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경재배 l 이번주 내내 샐러드.. (feat. #겨울 #수경재배제철)

by 시위엔🌰 2022. 1. 4.
728x90
반응형

 

수경재배 수확물이 넘 많네요 ㅋㅋ

집 안 온도가 항상 18~24 사이로 유지되고 있는데

웬만한 작물의 재배 적온이 아닌가 싶어요~

 

야채탈수기에 이만큼이나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이만큼이나 남았어요 ㄷㄷ

1인가구인 저는 도저히 혼자서 못먹을 것 같아요 ㅠ 

동료들에게 좀 나눠줘야겠어요

 

 
 
 

20일무라고 불리는 적환무~

드디어 적환무도 댕강~ 했어요

귀찮아서 그냥 두면서 조금씩 위로 뽑기만 했더니

모양이 너무 이상하게 됐어요 ^^;

 

 

적환무 무청도 시래기로 해먹는게 맞을까요?

모르겠지만 일단 옷걸이에 걸어봤어요 ^^

시래기 만들어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지만

실패하더라도 도전~!

 

 

무시래기 이렇게 말려놓으면되나요? ㅋㅋ

저도 몰라요~

 

 

청경채는 또 어쩔까 고민이 많았는데

앞자리 직원분이 달라고 해서

버리지 않을 수 있음에

안도가 되었다는 ㅎㅎ

 

그래서 이번주는

점심마다 강제로 샐러드 도시락임다 ㅋㅋ

파프 토마토 아보카도 빼곤 다 집에서 나왔네요 ㅋㅋ

적환무 모양 이상해서 별로였는데

이렇게 보니 또 하트모양으로 나온 애도 있어서

귀엽고 그러네요

반강제 다이어트 좋네요 아주 굿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