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활성 주제/희*독서

독서메모 l 시크릿

by 시위엔🌰 2021. 12. 28.
728x90
반응형

당김의 법칙으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무엇인가 얻고자 하는게 있다면 이미 내가 그것을 얻은 것처럼 행동해야 한다. 예를들어,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몸무게가 되었다고 가정하고 그에 맞는 옷, 행동, 시야를 확보한다. 내가 입고 싶은 사이즈의 옷을 구매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으며, 조금 더 움직이고 뚱뚱한 것은 보지 않는다. 그리고 그 기분을 즐긴다.

 

요는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느끼면 그것이 이루어진다는 것. 상상하는 것을 넘어 내가 그런 사람이 되었다고 믿는 것이다. 그리고 이 때 중요한 것은 행복한 감정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남이 당신을 사랑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나를 사랑하게 되어야 한다. 자신을 나쁘게 생각하면 사랑을 가로막게 되고, 자신을 계속 나쁘게 여기게 될 상황과 사람을 더 끌어당기게 된다. 자신의 좋은 점에 집중하라. 그러면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좋은 점이 더 많이 나타날 것이다. 인간관계가 잘 흘러가면 상대의 장점에 더 집중하라. 그러면 좋은 점이 더 많이 나타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