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도전

테샛 l 에듀윌 회원가입만 하면 TESAT 응시료 10% 할인

by 시위엔🌰 2022. 1. 18.
728x90
반응형

 

지난해 주먹구구식 공부법으로

테샛 2급을 따고

올해 S급을 목표로

정식으로 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먼저 경제이론 공부를

체계적으로 해야될 것 같아서

에듀윌 한권끝내기 기본서를 샀고

지금 열심히 기본서로 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2월 시험이 목표라서

괜찮은 자료같은거 없나 싶어서

에듀윌 홈페이지를 뒤지던 중에

아주 용한걸(?) 발견했습니다.

응시료 10% 할인권!

 

 

10%면!!! 3천원인데 ㅋㅋ

3천원이 어딘가요..

커피 한 잔 벌었네요.

 

가입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폰으로 코드가 전송됩니다.

 

링크는 여기!

https://event.eduwill.net/Event/2021/1/Discount_211019?utm_source=naver&utm_medium=invest_m19_blog&utm_campaign=sin_9657_220223 

 

코드를 온라인에 올리면

불이익이 있다고 합니다.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으니

3천원 할인 받고 접수하면 좋을 것 같아요.

 

 

2월 정기테샛 접수 2.7일까지라서

그때까지만 적용되는 것 같고

 

이런 이벤트가 상시적으로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매번 하면 좋을텐데

안해도 상관 없다는 마음입니다.

저는 다음달에 S급을 딸테니까요(?)

 

 

 

좋은정보 같아서

그냥공유하려고 했는데

블로그에 소문내면 수강할인권 10,000원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만..

강의도 없이 혼자 공부하는걸 선호합니다..

 

그래도 아직 안받았지만 받을 수도 있고

필요하진 않지만 어쩌다가 쓸수도 있으니.. 응?

요런 혜택이 있었다는 것까지는 언급해야될 것 같습니다.

 

할인혜택받고 커피 한 잔 드시고

모든 분들 테샛도 2월로 끝낼 수 있길!

 

 

 

 

728x90
반응형

댓글